2024/03 4

튀르키예 (김하늘, 박나라)

안녕하세요 튀르키예 김하늘 박나라 입니다. 아버지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저희 가정은 이달 초까지 돌아가며 감기로 고생했지만 지금은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기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가정은 계속 해서 도시 이동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마음을 따라 저희 가정이 순종함으로 나아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라마단 기간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영적으로 많은 충돌이 일어나고 있음을 경험합니다. 잘 이겨내고 이 시간을 통해 아버지의 사랑이 이 땅에 흐르길 소망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정의 소식을 전해봅니다. 저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평안 가운데 거하시길 기도하며 하늘 나라 해달별 드림

튀르키예

감사와 손모음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아버지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주님이 우리를 완전히 주장하여 우리가 주님께 완전히 복종함이 우리의 안정이 되길 소망합니다. 장미 나무에 가지를 다 짤라서 본 줄기만 남아 있는 것을 보지만 나중에는 더 많은 가지가 나오고 장미꽃이 피는 것처럼 우리가 나무에 달려만 있으면 저절로 가지에 새순이 나고 꽃이 피고 열매가 맺힙니다. 그분을 계속 갈망하는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저희 가정을 위해 중보해 주시는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심패밀리 올림 감사 1. 지난 주에 저희 회사 전체 리더들이 모여서 수련회를 가졌습니다. 22년간 이슬람 지역에서 섬기신 분이 오셔서 그 나라의 경험과 리더의 역량에 대해 강의를 해 주셨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다른 지역..

튀르키예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아버지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가족들과 좋은 쉼을 보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올 해도 아버지의 은혜 안에서 자신을 부인하는 삶을 계속 살아 가시길 바랍니다. 우리의 비젼과 욕심이 아니라 아버지가 원하는 삶을 예수님 보여 주신 삶처럼 저희도 살아가길 원합니다. 저희 가정에 변함없는 사랑과 손모음에 감사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심패밀리 올림 감사 1. 지난 달부터 현지 관장이 운영하는 태권도 도장에 일주일에 세번씩 같이 운동도 하고 가끔 가르치기도 하는데 관장과 학생들에게 조금씩 신뢰가 쌓이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는 승급 심사에 심사 위원 중 한명으로 참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부모들과 그리고 태권도 관계자들과 교제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짐에..

튀르키예

안녕하세요 튀르키예 김하늘 박나라 입니다.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2024년이 된지 벌써 한달이 훌쩍 지났습니다. 미국에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 지금 이맘때 미국의 날씨가 어떤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여기는 지난 여름 무척 더웠던 것처럼 겨울에도 춥지 않았습니다. 겨울 내내 낮 기온 15~18도 정도였는데 오늘은 22도 까지 올랐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감기와 코로나가 유행이라 주변에 아픈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 가정도 1월 초부터 병원을 번갈아 가면서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도 병원에 다녀왔는데 시립 병원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희 가정은 계속해서 일을 시작할 장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대도 되기도 하고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이 땅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이 느껴지..